Community

커뮤니티

회사소식

유도전설 전 국가대표 이원희 (주)미드밀 홍보대사 위촉

관리자(chinhan17@naver.com)2023-11-14조회 547

‘한판승의 사나이’유도 전설인 전 국가대표 이원희(42) 용인대 교수가 임실군과의 특별한 인연을 맺었다.

임실군은 임실치즈이용식품 제조회사인 ㈜친한F&B와 자사 유통몰인 (주)미드밀의 홍보대사로 이원희 교수가 위촉됐다고 7일 밝혔다. 

최근 현역선수로 복귀한 이 교수는 지난 5일 군수실을 방문, 심 민 군수를 만나 임실치즈를 이용한 소시지와 닭가슴살을 제조하는 지역업체인 ㈜친한F&B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원희 선수는 2003년 제주 아시아선수권대회와 오사카 세계선수권대회, 2004년 아테네 올림픽, 2006년 도하 아시아경기에서 모두 금메달을 차지하면서 남자 73kg급‘전설’로 통했던 선수다. 

또한 2003년에는 국내외 대회서 48연승을 기록하는 동시에 43경기를 한판으로 따내는 진기록을 수립하며‘한판승의 사나이’라는 별명을 얻었고, 은퇴 후 15년 만에 현역선수로 복귀했다.

희망과 비전을 가지기 어려운 시기에 이원희 선수의 복귀는 많은 사람에게 다시 할 수 있다는 용기와 꿈을 줄 것이라는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심 민 군수는“이원희 선수가 임실치즈이용식품 업체를 홍보한다는 소식은 임실N치즈의 전국적 브랜드화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원희 선수는“우연한 기회에 접한 임실치즈를 활용한 제품과 닭가슴살을 먹고 너무 맛있어서 해당 제조업체와 인연을 맺게 됐다”며“ 임실군과 해당 제품을 알리는 홍보대사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주)친한F&B 정승관 대표는“한판승의 사나이 이원희 교수와의 협약으로 큰 힘을 얻게 되고, 앞으로 ㈜친한F&B와 이원희 교수가 서로 발전할 수 있는 상징성 깊은 모멘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임실치즈테마파크 내에 위치한 ㈜친한F&B는 임실N치즈를 이용해 햄, 소시지, 닭가슴살 등 치즈이용식품을 생산하고 있다.

2019년 독일에서 열린 국제식육가공박람회(IFFA)의 식육가공대회에 참가하여 아시아 최다 메달(17개)을 수상했다.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과 미국식품의약국(FDA) 등록 업체인 친한F&B는 최근 코엑스에서 열린‘HACCP KOREA 2022’에서 우수영업장 표창을 받은 임실의 대표적 기업이다.

출처 : 전북중앙(http://www.jjn.co.kr)

이전글이전글
친한F&B, 제21회 전주국제발효식품엑스포서 당 성분 없는 ‘미드밀 소시지’ 소개한다… “소금·설탕 대신 스테비아 사용”
다음글다음글
친환경 더맑은 소금 '에코솔트'와 (주)친한F&B 업무협약
TOP
검색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