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커뮤니티

회사소식

전북 (주)친한F&B,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 수상 영예

관리자(chinhan17@naver.com)2023-11-14조회 1070

임실N치즈를 이용한 식육가공 전문기업인 ㈜친한F&B(대표 정승관)가 지난 6월 21일 라한호텔에서 개최된‘2022년 전북 중소기업인대회’에서 중소기업 육성을 통한 국가산업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과 전북지방조달청 및 중소기업중앙회 전북지역본부가 공동 주최한 이번 행사는 전북지역 중소․벤처 기업인들의 성과를 되짚어보고, 자긍심을 높이고자 마련되었다.

올해 정부포상에서 모범 중소기업인으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한 ㈜친한F&B 정승관 대표는 식육가공 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유한 전문기업인이다.

‘2019 IFFA 독일 식육가공박람회’에서 아시아 최다 메달(17개)을 수상하는 등 꾸준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으며, 치즈소세지‧치즈돈까스 등을 생산하며 임실N치즈를 비롯한 지역농산물 사용과 지역민 고용 확대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정승관 대표는“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사업을 확장해나갈 계획이며, 지역과 함께 성장하며 어려운 곳에 따뜻한 정을 나누는 기업인이 되겠다”고 말했다./임실=임은두기자·led111@

출처 : 전라일보(http://www.jeollailbo.com)

첨부파일첨부파일
이전글이전글
임실군, 제41회 임실군민의 장 수상자 확정
다음글다음글
전북 임실군·전북광역여성새로일하기센터, 여성친화 일촌기업 협약
TOP
검색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