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커뮤니티

회사소식

'소통 행보'…농협은행 전북, 우수 식품 가공업체 방문

관리자(chinhan17@naver.com)2023-11-14조회 877

【전주=뉴시스】윤난슬 기자 = NH농협은행 전북본부가 우수한 기술력을 갖춘 도내 지역 기업 현장을 직접 방문하는 등 소통 행보를 펼치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27일 농협은행 전북본부에 따르면 김장근 본부장은 전북 임실군에 위치한 식품 가공업체인 ㈜친한F&B를 찾았다.

김 본부장은 업체 기술력과 다양한 육가공 제품을 시연하고 거래기업의 애로사항과 향후 사업계획에 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에 방문한 친한F&B는 소시지 및 육가공제품을 주력으로 생산하는 업체로 최근 열린 2019 독일 IFFA 식육·육가공 박람회에서 아시아 단일업체로는 최초·최고인 17개의 메달을 획득한 바 있다.

특히 50년 치즈 역사를 자랑하는 임실의 특색을 살린 임실N치즈 소시지와 지역 농산물을 활용한 임실 매실 소시지, 임실 치즈 고추장 플라이쉬 소시지 등 다양한 육가공 제품을 선보이며 세계 시장에서 큰 호평을 받고 있다.

 

김 본부장은 "우수한 기술력을 갖춘 지역기업의 성장은 전북 전체의 선순환 구조를 이끌 것"이라며 "잠재적 기술력을 보유한 업체에 많은 관심을 갖고 기업과의 상생을 위한 협업 활동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전글이전글
소시지 가공업체 (주)친한F&B, 한국치즈과학고와 기술교육 협약
다음글다음글
롯데백화점 전주점, '임실N치즈 소시지' 팝업스토어 운영
TOP
검색 닫기